Use Agreement

함께 나누고 같이 소통하면서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

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DoTogether(두 투게더)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 "이라 합니다)은 두 투게더(이하 "회사 "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또는 회원) 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및서비스별안내에서정하는바에따릅니다.
1) 서비스 :이용 고객 또는 회원이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말하며,
   회사가 공개한 api를 이용하여 제삼자가 개발 또는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 고객 또는회원에게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2) 회원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 고객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 약을 체결하려고 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정보 :회사가 이용 고객에게 회원가입신청양식(이하 "신청양식 "이라 합니다)에 기재를 요청하는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말합니다.
5) ID(고유번호)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위하여 사용되는 식별 정보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 :회원의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게시물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 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 이유 및 적용일자를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개정 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메일, SMS 등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제3항에따라개정약관을공지또는통지하면서회원에게약관변경적용일까지거부의사를표시하지않으면의사표시가표명된것으로본다는뜻을공지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계약 해지 시점을 기준으로 제14조, 제16조에 따라 환불합니다.
⑥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 여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조 (약관외 준칙)

이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에대해서는관계법령, 회사가정한서비스의개별이용약관, 유료서비스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등의규정에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 고객이 이 약관 및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 "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회사가 정한 신 청 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이용 고객이 전항의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신청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예 :개인정보취급방침, 저작권 정책, 스팸 정책, 서비스 세부 이용 지침 등)과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것으로 봅니다.

제 6조 (이용신청)

①신청양식에기재하는회원정보는이용고객의실제정보인것으로간주되고, 실제정보를입력하지않은회원은법적인보호를받을수없으며,
   서비스이용에제한을받을수있습니다.
②만14세미만의이용고객이서비스를이용하기위해서는회사가요구하는소정의법정대리인의동의절차를거쳐야합니다.
③타인의개인정보를도용하는등부정한목적과방법으로이용신청을한회원의 ID는사전통지없이삭제될수있으며, 당해회원은관계법령에따라처벌을받을수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제한)

① 회사는서비스의이용을신청한이용고객에대하여업무상ㆍ기술상지장이없는한접수순서에따라서비스의이용을승낙합니다.
② 회사는다음각호에해당하는이용신청에대하여는승낙을하지않을수있습니다.
1.기술상서비스제공이불가능한경우
2.신청양식을허위로기재한경우
3.신청양식의기재사항을누락하거나오기하여신청하는경우
4.사회의안녕질서또는미풍양속을저해하거나저해할목적으로신청한경우
5.회원의귀책사유에의하여회원자격을상실한적이있는경우. 다만, 자격상실이후6개월이상경과한자로회사의회원재가입승낙을받은경우는예외로합니다.
6.기타회사가정한이용요건에충족되지않았을경우

제 8조 (회원정보의 수정)

회원은서비스를이용하면서신청양식에기재한회원정보가변경되었을경우지체없이회원정보를수정하여야합니다.
회원정보를수정하지않음으로인하여발생하는모든책임은회원에게있습니다.

제 9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회사는회원의이용신청을승낙한때부터서비스를개시합니다. 다만, 일부서비스의경우에는지정된일자부터서비스를개시합니다.
② 회사의업무상또는기술상의장애로인하여서비스를개시하지못하는경우에는서비스에공지하거나회원에게이를통지합니다.
③ 서비스의이용은연중무휴 1일 24시간을원칙으로합니다. 다만, 시스템점검, 증설과교체및고장등의이유로회사가정한기간에는서비스가일시중지될수있습니다.
   이러한경우회사는사전또는사후에이를공지합니다.
④ 회사는서비스를일정범위로분할하여각범위별로이용가능한시간을별도로정할수있으며이경우그내용을공지합니다.
⑤ 회사는서비스내의개별서비스에대한별도의약관을둘수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별도로적용되는약관에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이용할경우별도의동의절차를거치게됩니다.

10.제 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서비스(개별 서비스포함)를 변경하여야 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ID가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과 협의하여 회원의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ID가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ID가 타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한 또는 중단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개별 서비스를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로이 전하는 등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의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6. 제휴업체(BP)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7.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 만 19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및 단체 회원, 폰 번호회원 등 회원별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 제한에 대한 사항은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안내 또는 공지합니다.
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이미 결제한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회원에게 결제금액을 보상하기로 하되,
   구체적인 보상방법은 싸이월드 유료서비스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1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광고 등을 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 등을 통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메일, 쪽지, SMS 등의
   발송을 하는 경우수 신동의 여부를 확인하여,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를 발송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임시조치, 삭제 또는 게시 거부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공서양 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 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또는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지정예고되거나 지정된 경우 및 이에 준하는 게시물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② 회사는 개별 서비스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 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임시조치, 삭제 또는 게시 거부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공서양 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 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또는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지정예고되거나 지정된 경우 및 이에 준하는 게시물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② 회사는 개별 서비스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 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유료서비스에 대한 결제 및 청약철회)

①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유료 서비스에 대한 결제, 환불, 과 오금 등에 관한 사항은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에 따릅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및 콘텐츠산업진흥 법에 따라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로서 회사는 유료 서비스 제공 화면 또는결제 화면 등에서 이러한 사항을 별도로 표시합니다.

제 15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보호하기 위하여 보안 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 "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ㆍ관리적 대책을수립ㆍ운영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 사항 이 접수되는 경우이를 신속히 처리 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6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의용안 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없는 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2.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게시물 또는 정보를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제삼자에 노출시키는 행위. 다만, 공익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에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영업활동 등의 상행위(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 포함).
다만, 회사가 공식적으로 상행위를 인정한 경우에는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방해하는 행위 및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행위
5. 제12조 제 1항 각호 및 제2항에 해당되는 게시물을게재하거나 이를 전송하는 행위
④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 소홀, 부정 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삼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삼자가 사용하고 있음을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바에 따라야 합니다.

제 1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사가 발급한 또는 회원이지정한 메일,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①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밑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 고객의 회원정보를수집합니다.
②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회사에 링크된 다른 웹사이트(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웹사이트를말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네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 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회원정보에대해서일체의책임을부담하지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에 관한 업무를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⑥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 과정에서회사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적보취급방침"에서정한바에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 19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가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제 13조 제 5항 단서에 따라 게시물이 삭제되지 않을수 있으므로 이용계약 해지한 삭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을위반한 경우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 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리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 제한에 대해 회사가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②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가발생하고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보상합니다.
1. 사전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 경우, 기간제 아이템의 사용기간을 장애 지속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시간만큼 사용기간을 연장하는방식으로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시스템 점검, 증설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일시 중지를 공지한 경우에는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고매한 콘텐츠의 손상, 훼손, 불량 등이 발생한 경우, 구매 콘텐츠의 복원 또는환불 방식으로 보상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 또는 이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발생하거나 제삼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청구 또는 각종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합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요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못하였거나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삼자 상호 간에서 비스를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이로 인한 손해를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또는 개인 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 제기 또는 문제 해결은 회사가운영하는 헬프데스크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이 제기되는경우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회원의 주소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거소지에 따라 관할법원을정하고, 주소지나 거소 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에 따른 법원을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이용약관은 2014년9월8일부터적용됩니다.

공고일자 : 2014년9월 1일
시행일자 : 2014년9월 8일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78, 10F(가산동, SJ테크노빌) 버튼씨앤씨(주) TEL : +82-2-856-2225(代)
대표이사 : 이호율 사업자등록번호: 816-88-01042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주성진 E-MAIL : info@dotogether.co.kr

CopyrightⓒButton C&C Corp. All rights reserved

TOP